As part of the merge with Liftoff, all Vungle
products, services and accounts are available at liftoff.io.

To access your Vungle dashboard, you will now log in at liftoff.io.

You are now being redirected to liftoff.io in 15 seconds.

Aug 24th 2021

리프트오프와 벙글, 업계 선도하는 독립 모바일 그로스 플랫폼 구축 위한 합병 결정

금일 리프트오프(Liftoff)와 벙글이 합병을 위한 최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9년간 리프트오프와 벙글은 모바일 광고, 사용자 확보 및 수익화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양사는 이번 합병을 통해 사용자 확보, 크리에이티브, 참여 유도, 인플루언서 마케팅, 수익화 및 분석 전반에서 모바일 앱 성장주기를 가속화하는 세계 최대의 독립 개인정보 보호 친화적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업계의 두 선도 기업의 합병은 드물고 특별한 일이며, 벙글에게 리프트오프 같은 혁신적인 기업과의 합병만큼 좋은 기회는 없습니다. 합병으로 인해 양사의 주요 성장 계획은 더욱 가속화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새로 출범하는 합병 이후로도 변함없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과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번 합병은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한 상호보완적 기술을 통해 모바일 광고의 효율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개발자가 앱을 개발, 광고하고 수익화하는데 더욱 확장되고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엔드-투-엔드(end-to-end)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할 것입니다.

현재는 리프트오프와 벙글 뿐만 아니라 모바일 업계 전반에 걸쳐 변화무쌍한 시점이 틀림없습니다. 모든 파트너사의 끊임없는 성원과 신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합병이 가져올 다음 단계의 성장과 혁신을 함께 이루어 나가고 향후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길 기대합니다.

Vungle Marketing

Vungle Marketing

Blog